메뉴 닫기

당대표 인사말

"무너진 대한민국을 바로세우고, 위대한 자유통일의 날을 맞기 위해 최전방에서 싸워나가겠습니다"

이승만 대통령과 박정희 대통령의 자유·공화 이념을 이어 2년 전 태극기운동을 통해 창당된 새누리당의 첫 번째 당원총회를 열게 되었습니다.

태극기운동은 1948년 자유인의 공화국을 수립하고 UN과 함께 수백만의 희생을 통해 이를 지켜냈으며 잿더미에서 법치와 민주주의, 근대화와 산업화를 동시에 달성한 대한민국 정통세력이 탄핵변란으로 무참히 파괴되는 것에 맞서 일어난 헌법가치 수호 대한민국 재생의 국민운동입니다.

새누리당은 태극기운동의 염원을 담아 아래로부터 창건되어 실질적 법치와 자유민주주의, 사유재산권과 시장경제에 바탕한 대한민국의 헌법질서를 복원하고 인류 최악의 반인도범죄집단인 김정은체제 종식과 자유통일을 실현할 사명을 띠고 있습니다.

창당과 더불어 발족된 비상대책위원회 체제를 마무리짓고 첫 번째 당원총회를 통해 정상적 당 운영체계로 나아가는 순간을 맞아 그간 바쳐진 수많은 분들의 노고와 희생에 다시 한 번 감사와 존경을 드립니다.

저는 당 산하에 법치와자유민주주의연구소를 부설하고 그 소장을 겸임하여 씽크탱크(Think Tank)형 정당을 확립함으로써 탄핵변란으로 무너진 대한민국을 바로세우고 위대한 자유통일의 날을 맞기 위해 최전방에서 싸워나가겠습니다.

대표직의 소임을 온전히 감당할 수 있도록 함께 기도해 주실 것을 당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9년 2월
새누리당 대표 도태우 올림

*제1차 당원총회 당대표선출 후 소감발표문에서 발췌
  • e-mail : saenuriparty2017@gmail.com

2019. 5. 17. (신)새누리당 활동을 마치며 -도태우 변호사-